본문 바로가기

먹방

청주외곽카페, 산성카페, 아우트로커피 한적한 곳

 

커피를 마시러 갈때, 집 근처에서는 식후 먹으러 가기 너무 딱 좋지만, 날 잡아서 갈 때는 왠만하면 외곽 또는 주차장이 넓은 곳으로 가는 편이에요. 그래서 외곽카페를 많이 찾아다니려고 하는데요.

오늘 소개해드릴 곳은, 바로 청주외곽 카페인 아우트로커피입니다. 그 곳은 주차장이 일단 넓고, 독채건물이기 때문에 더 한적하면서도 주변 볼거리가 많은 곳입니다.

 

 

카페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곳이에요.

이 곳을 기준으로 오른쪽은 주문할 수 있는 데스크, 그리고 왼편으로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테이블로만 되어 있답니다. 

또한 청주외곽카페 아우트로커피에는 베이커리도 살짝 준비되어 있어요. 대형베이커리카페처럼 엄청난 양이 있진 않지만요 ^^;

 

 

바깥쪽으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지만, 한여름 한겨울에는 무지 덥거나 혹은 추울것 같죠? 

제가 다녀온 날은 매우 더운 날이었기에 에어컨 절대 사수!!

 

 

산성카페 아우트로커피의 시그니처 메뉴는 바로 이 흑임자라떼입니다.

흑임자의 고소함과 커피의 알싸함이 섞여서 꼬꼬꼬소한 부드러운 맛이 난답니다. 그리고 같이 먹은 빵종류도 나쁘지 않았어요. 엄청나게 맛있다? 이것도 아니지만요.

어쨌거나 이 크림 흑임자라떼는 그냥 입으로 마시라고 되어 있지만, 왠만한 꾸덕한 크림이 입안으로 들어오기까지 조금 느리게 들어오기 때문에 성격이 급하신 분들은 그냥 빨대로 쪽쪽 빨아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

 

 

아우트로커피는 자연속에 있기 때문에 푸르름을 같이 볼 수 있어요. 그리고 외관도 그냥 네모난 건물이 아닌 아담하게 둥그런 모양으로 되어 있어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이랍니다.